라이크앤클릭 이용약관

제1조 목적
본 이용약관(이하 “약관”이라 함)은 “주식회사 라이크앤클릭”(이하 "회사”라 함)이 제공하는 제반 광고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간의 권리와 의무, 책임사항 및 기타 필요한 제반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1항.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서비스"라 함은 "광고주"가 "회사"에 요청한 광고를 "파트너"가 "광고매체"에 게재하고 "광고매체 이용자"가 광고시청 및 클릭, 다운로드, 실행, 설치등의 행위를 통해 발생한 "광고수익"을 "회사"와 "파트너"가 일정한 비율로 배분하는 광고서비스를 의미 합니다.
  2. "회원”이라 함은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서비스”를 이용하는 "광고주”와 "파트너” 모두를 지칭합니다.
  3. "광고주"라 함은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고객을 의미합니다.
  4. “파트너”라 함은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서비스"를 이용하는 “광고주”가 “회사”에 요청한 광고를 “광고매체”에 게재, 홍보하여 “광고매체 이용자”가 해당 광고(또는 링크)를 클릭한 후 광고시청 및 클릭, 다운로드, 실행, 설치 등의 행위를 통해 발생한 “광고수익”에 대해 “회사”로부터 일정한 비율로 수익배분을 받는 자를 의미합니다.
  5. "광고매체"라 함은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하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및 모바일 웹사이트 기반의 매체 입니다.
    아울러 "회사”가 PC, TV, 휴대형 단말기 등 각종 유·무선장치나 다른 유·무선 사이트를 통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경우 해당 유·무선 장치나 유·무선 사이트를 통한 광고매체도 포함하는 개념으로 합니다.
  6. “광고매체 이용자"라 함은 "광고매체"를 이용하는 이용자를
    의미하며, "광고매체"의 회원 또는 비회원 모두를 지칭합니다.
  7. “사이트"라 함은 "광고주" 및 "파트너"가 "서비스"의 신청, 집행, 관리, 취소 등을 위해 "회사"가 제공하는 사이트를 의미 합니다.
  8. “계정정보”라 함은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이 “사이트”에 등록한 모든 정보를 의미합니다.
  9. "광고주계정"이라 함은 "광고주"의 식별 및 "서비스" 관리를 위해 "광고주"별로 제공되는 "사이트"의 전용 계정을 의미합니다.
  10. “광고비”라 함은 “광고주”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지불하는 비용을 의미합니다.
  11. “광고물”이라 함은 광고주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제작된 컨텐츠를 의미합니다.
  12. "포인트”라 함은 "광고매체”에 "모바일 광고”를 노출한 데 대하여 "회사”가 정한 기준에 따라 "회사”가 "파트너”에게 지급하는 가상의 금액을 의미합니다.
제3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1. 1항. 본 “약관”은 "사이트”에 등록된 “회원”에 대하여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2. 2항. 본 약관의 내용은 "서비스” 또는 "사이트”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사”가 “회원”에게 공지하고, "회원”이 이에 동의를 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3. 3항. "회사"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4. 4항.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본 조 제2항의 방식에 따라 그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한 약관의 개정의 경우에는 적용일자 30일전부터 공지합니다.
  5. 5항. "회사”가 본 조 4항에 따라 변경 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이 약관 변경 적용일 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할 경우 약관의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는 내용을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까지 약관 변경에 대한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면 "회원”이 변경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사이트” 또는 "서비스”의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4조 회원가입 및 이용계약의 성립
  1. 1항.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고객은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본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가 정한 방법에 의해 체결됩니다.
  2. 2항. "회사”는 "회원” 가입시 가입 신청자에게 실명 인증, SMS 인증, 전자우편 인증 등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3항. "회사”는 "회원”이 "회사”가 요구하는 절차를 통해 신청한 "서비스”에 대해 승인 여부 등을 결정할 권한을 가지며, 관련법 및 "회사”의 기준에 따라 "회원”이 신청한 내용의 변경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4. 4항. “회사”는 본 “서비스”의 품질 향상 또는 기타 필요한 경우, “회원”을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횟수, 서비스 메뉴 기타 필요한 사항을 세분하여 그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5. 5항.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청소년보호법 기타 관련법령에 따른 등급 및 연령 준수를 위하여 이용제한이나 등급별 제한 및 기타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6. 6항. "회사"는 제1항과 같이 신청을 한 이용고객 중 아래 각호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승인을 거부할 수 있으며, 등록이 된 이후에도 아래 각호의 사유가 확인된 경우에는 승낙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자가 "회원”의 자격을 상실한 사실이 있는 경우, 단 "회원”의 자격을 상실한 날로부터 1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그러지 아니합니다.
    2. 가입 신청자가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3.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4. "회사”에 의하여 "이용계약”이 해지된 날로부터 6개월 이내에 재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5. 가입 신청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여 신청하는 경우
    6.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한 경우
  7. 7항. 회사”는 다음과 같은 사유가 있는 경우, 가입 신청에 대한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2.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3. 기타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의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8. 8항. “회원”이 본 약관에 동의함은 본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에서 제공하거나 제공할 모든 서비스에 동의하는 것으로 봅니다.
제5조 계정에 대한 관리
  1. 1항.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광고주” 및 “파트너"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2. 2항.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에 의해 사용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3. 3항. "회원"은 “광고주” 및 “파트너” 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사이트”에서 변경을 하거나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4. 4항. 제2항 및 제3항의 경우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6조 서비스의 이용
  1. 1항. "서비스"는 다음 각호와 같이 구분됩니다.
    광고 서비스: “파트너”가 어플리케이션 또는 모바일 웹에 접속하여, 어플리케이션 또는 모바일 웹의 일정한 영역에 "광고주"가 등록을 신청하고 "회사"가 승인한 특정 광고 관련 정보를 게재하는 것을 말합니다.
  2. 2항. "회사"는 "서비스"가 제공되는 영역, 등록절차, 가격 기준, 기타 서비스 내용을 자세하게 공시할 수 있으며, "광고주"는 "서비스" 이용 전 이를 신중히 확인하여야 합니다.
  3. 3항. "광고주”는 "광고매체”에 게재하기 위한 "광고물”의 게재 및 일시 중지 등을 "사이트”에서 "광고주” 계정을 통해 요청 할 수 있습니다.
  4. 4항. "광고주”는 등록한 "광고물”을 집행하기 위해 "광고비”를 지불해야 하며, "광고비”가 지불된 경우, 신청일로부터 일정기간(주말, 공휴일 제외)내에 "서비스” 신청 내용에 대해 "회사”의 심사를 거친 후 집행됩니다.
  5. 5항. "광고주”가 지불한 "광고비”가 "서비스”를 이용하기에 충분하지 않은 경우, 신청한 "서비스"의 집행이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으며, 이로 인한 모든 책임은 "광고주"에게 귀속됩니다.
  6. 6항. "서비스” 이용 취소 및 해지에 따라 "광고주”가 "광고비” 환불을 원하는 경우 결제 수단에 따라 해당 금액을 돌려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소진 "광고비”를 제외한 금액 내에서 환불이 가능합니다.
  7. 7항. "광고주”의 광고 신청 내용이 "회사”의 서비스 등록기준 및 편집 기준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게재가 보류 또는 반려되며, "광고주”는 개선 내용을 반영하여 수정한 후 재신청 해야 합니다.
제7조 서비스의 노출
  1. 1항. "회사”는 "회사”가 별도로 정한 광고 노출 기준에 따라 "광고매체”를 통하여 "서비스”를 노출합니다.
  2. 2항. "회사"는"서비스"의 품질 향상 및 "광고주"의 "서비스" 효과 증대 등을 위해 전체 트래픽 중 일부 트래픽을 대상으로 별도의 공지 없이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3항. "광고매체"의 운영 주체가 정당하고 합리적인 이유를 근거로 자신의 "광고매체"에서 특정 "서비스"가 노출되지 않기를 원하는 경우, "회사"는 "광고주"에게 별도의 통지 없이 해당 "서비스"를 노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제8조 서비스의 변경 및 중단
  1. 1항. "회사"는 "서비스"의 내용, 품질, 또는 기술적 사양 등에 대해 "회사"의 합리적 판단에 따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되는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제공일자로부터 15일 전에 미리 "사이트" 초기화면 등에 미리 공지합니다. 단, 변경 내용이 광고주에게 불리한 변경의 경우에는 적용일자 30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2. 2항.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본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보수점검, 교체,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2. “회원”이 “회사”의 영업활동을 고의적으로 방해하는 경우
    3.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4. 서비스 제공업자와의 계약 종료 등과 같은 회사의 제반 사정으로 본 서비스를 유지할 수 없는 경우
    5. 기타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3. 3항. "광고주" 및 "파트너"는 전항의 변경 내용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이용계약의 해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4. 4항. "회사”는 "서비스”의 변경, 중단, 종료로 인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9조 이용자에 대한 통지
  1. 1항. "회사"가 "광고주" 및 "파트너" 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광고주" 및 "파트너" 가 제공한 전자우편 또는 전화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및 교체, 고장, 통신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2항.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사이트"의 초기화면에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광고주" 및 "파트너"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제1항의 통지를 합니다.
제10조 회사의 의무
  1. 1항. "회사"는 관련법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2. 2항.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과 관련하여 수집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사전 동의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관계법령에 의한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 받은 경우나 방송통신심의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등 법률의 규정에 따른 적법한 절차에 의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3. 3항. "회사"는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광고주" 및 "파트너" 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4. 4항. "회사"는 "회사"가 별도로 정한 수익배분 기준에 따라 광고수입을 "파트너"에게 지급합니다.
  5. 5항. "회사"는 "서비스" 및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이 없이 “광고주”에게 발생한 일체의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6. 6항. "광고주"가 허위정보(과대홍보 및 광고)를 제공함으로써 "회사" 및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에게 그 피해가 있을 경우 광고주는 해당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7. 7항. "회사"의 중과실로 인하여 광고가 정상적으로 노출 및 집행되지 않았을 경우 그에 대한 보상은 별도로 규정합니다.
  8. 8항. "회사”는 업무와 관련하여 "파트너”의 사전 동의 없이 "광고매체” 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정보에 관하여 개인을 특정할 수 없는 통계자료를 작성하여 이를 사용할 수 있고, 이를 위하여 "광고매체 이용자”의 단말기에 쿠키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파트너”는 쿠키의 수신을 거부하거나 쿠키의 수신에 대하여 경고하도록 사용하는 등의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쿠키의 설정 변경에 의해 "서비스” 이용 및 "광고매체” 등록 사항이 변경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하여 발생하는 사항에 대한 모든 책임은 "파트너”가 부담합니다.
  9. 9항. "회사"는 “광고매체”로 이용되는 각각의 어플리케이션에 관한 법적 정당성을 보장하는 것은 아니며, 그 적법성을 임의로 판단할 능력이나 권한이 없습니다. 다만, "회사"는 해당 “광고매체”가 법령에 위반되거나 기타 부당한 내용을 적시하고 있음이 합당한 법적 절차를 통해 명시적으로 확인되는 경우, 수정 등 요구되는 모든 의무를 이행하는 조치에 적극 협력 할 것입니다."
제11조 회원의 의무
  1. 1항. "회원(광고주 및 파트너)”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다음 각 호와 같은 행위를 할 수 없으며, 제 3자가 이러한 행위를 하도록 승인하거나 조장해서는 안됩니다.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 방법에 의하지 아니하고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시스템에 접근하는 행위
    2. "회사”의 직원이나 "운영자”를 가장하거나 사칭하여 또는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글을 게시하거나 메일을 발송하는 행위
    3. 자기 또는 타인에게 재산상의 이익을 주거나 타인에게 손해를 가할 목적으로 허위의 정보를 유통시키는 행위
    4. "서비스”에 관한 자료와 입찰, 광고 게재 신청에 대한 정보 등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취득한 일체의 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 공개 또는 누설하는 행위
    5. "서비스”이용을 통해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영리 또는 비영리 목적으로 사용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6. 허위정보(과대홍보 및 광고)를 제공함으로써 "회사” 및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에게 그 피해를 발생시키는 행위
    7. 기타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하는 행위
    8. 다른 "회원”의 개인정보를 무단으로 수집, 저장, 공개하는 행위
    9. 에이전트(agent), 로봇(robot), 스크립트(script), 스파이더(spider), 스파이웨어(spyware) 등의 자동화된 수단 또는 기타 부정한 방법을 통해 “광고매체” 또는 “사이트”의 광고 노출횟수 및 영상 시청 횟수, 클릭 횟수 및 “포인트”등을 부정하게 생성하거나 증가시키는 행위
    10. 기타 “포인트”, 노출 횟수 및 영상 시청 횟수, 클릭 횟수등을 인위적으로 증가시키는 어떠한 수단도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11. 회사의 서버 및 설비 등에 부하를 야기하는 행위
  2. 2항. "회원”이 본 조 제1 항에 명시된 행위를 한 경우에 "회사”는 부가적으로 제공한 혜택의 일부 또는 전부의 회수, 특정 서비스의 제한, "이용계약”의 해지, 손해배상의 청구 등의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3. 3항. "회사”가 본 조 제2항에 정한 조치를 할 경우 "회사”는 사전에 "회원”에게 유선 또는 전자우편으로 통보하며, "회원”의 연락이 두절되거나 긴급을 요하는 것과 같이 부득이한 경우, 선 조치 후 사후 통보할 수 있습니다.
  4. 4항. “회원”은 본 조 제2항에 의한 "회사”의 조치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제12조 이용제한 및 계약의 해지 등
  1. 1항. 회원”은 다음 각 호 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에 이용계약 해지의 의사를 통지하고 "사이트”를 탈퇴함으로써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원” 탈퇴로 인해 발생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이 져야 하며, "이용계약”이 종료되면 "회사”는 "회원”에게 부가적으로 제공한 각종 혜택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2. 2항. 제11조 2항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용계약”이 해지될 시에는 "회사”는 별도 통지 없이 해당 "회원”과 관련된 거래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3항. 제11조 2항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용계약”이 해지되는 경우 "회원”의 재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는 그 승낙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4. 4항. "파트너"가 제11조 1항에 명시된 행위를 한 경우에 "회사"는 부가적으로 제공한 혜택의 일부 또는 전부의 회수, 특정 서비스의 이용제한, 이용계약의 해지, 손해배상의 청구 등의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5. 5항. "회사"가 본 조 제4항에 정한 조치를 할 경우 회사는 사전에 "파트너"에게 유선 또는 전자우편으로 통보하며, "파트너"의 연락이 두절되거나 긴급을 요하는 것과 같이 부득이한 경우, 선 조치 후 사후 통보할 수 있습니다.
  6. 6항. "파트너"는 본 조 제4항에 의한 회사의 조치에 대하여 항변의 사유가 있는 경우 이에 대하여 항변을 할 수 있습니다.
  7. 7항. "회사"는 "광고주" 및 "파트너"가 관계 법령을 위반하거나 이 약관을 위반하는 행위를 할 경우,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가입한 “회원”의 "계정정보"를 직권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13조 포인트 환급
  1. 1항. "포인트”는 광고수익을 "회사”가 별도로 정한 수익배분 기준에 따라 "파트너”에게 분배합니다.
  2. 2항. “포인트”는 "회사”가 별도로 정한 지급 기준액을 초과하는 경우 "파트너”는 현금으로 수령이 가능합니다. "회사”가 정한 지급 기준액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이트”의 도움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3항. 본 약관 제11조에 의거하여 "회사”는 "서비스” 모니터링 프로세스에 따라 "광고매체” 및 “포인트” 획득이 유효하지 않은 것으로 확인될 경우, "모바일 광고” 게재 중지 및 "파트너”에 대한 "포인트” 지급을 보류하거나 거부할 수 있습니다.
  4. 4항. 유효한 노출 횟수 및 영상 시청 횟수, 클릭 횟수를 기반으로 “회사”가 정한 방법에 의해 "포인트”가 산정되며, 본 조 3항과 같이 기준에 어긋난 "광고매체” 및 “파트너”의 경우 "회사”는 해당 "파트너”에게 "포인트” 환급을 보류하거나 거부할 수 있습니다.
  5. 5항. “포인트” 환급은 매주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사이트”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환급 신청된“포인트”는 차주(신청한 다음주) 목요일에 지급됩니다. 공휴일인 경우 영업일 기준 익일에 지급될 수 있습니다.
  6. 6항. "파트너”는 주소지 또는 “포인트” 환급을 위한 은행계좌 기타 개인정보의 변경이 있을 경우 즉시 "회사”에 이를 통지하여야 하며, "회사”는 통지의 지연 및 계좌정보 오류로 인하여 "파트너”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7항. "파트너”는 "이용계약”의 해지 이후 미 환급된 "포인트”에 대해 "회사”에 이를 청구할 수 없습니다. 또한, 정책에 의해 자동 소멸된 “포인트”를 환급할 수 없습니다.
  8. 8항. "회사”는 부가가치세법 제33조 및 동 시행령 제84조의 규정에 근거하여 납세 관리에 관한 정책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제14조 포인트 환급의 보류
  1. 1항. "회사”는 "파트너”의 귀책사유로 인해 발생한 비용을 "포인트” 환급 시 공제할 수 있으며, ""광고주”로부터 오류 수정, 환불 등의 리콜 요구가 발생하는 경우 관련 비용의 지급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2항. "파트너"의 귀책사유라 함은 “제11조 회원의 의무”를 준수하지 않은 경우를 말한다.
  3. 3항. "파트너”의 채권자 신청에 의한 "포인트”의 가압류, 압류 및 추심명령 등 법원의 결정이 있을 경우, "회사”는 "파트너”와 채권자 간의 합의 또는 채무액의 변제 등으로 동 결정이 해제될 때까지 "포인트”의 환급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4. 4항. 본 조에 정한 외에도 법률의 규정에 의하거나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회사”는 "파트너”에게 통지하고 "포인트”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한 정산을 일정 기간 유보할 수 있습니다.
제15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1항.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서비스"에 귀속합니다.
  2. 2항.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회사"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3. 3항. "광고물”의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광고주”에게 있으며, "회사”는 "광고물”의 적법성 및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지 않음을 보증하지 않으며 "광고물”에 대한 모든 법적 책임은 "광고주”가 부담합니다.
제16조 개인정보보호 및 정보의 변경
  1. 1항. "회사”는 "회원”의 정보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 이외의 용도로 사용하거나 "회원”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법령이 "회원”의 개인정보 이용과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을 허용하고 있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2. 2항. "회사”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회원” 등록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관련 법령 및 "회사”가 정하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 정한 바에 의합니다. "회원”이 본 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동의하는 것은 그에 정한 바에 따라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 취급위탁, 보호정책 등에 동의하는 것으로 봅니다.
  3. 3항. "회원”은 자신의 개인정보 관리를 철저히 하여야 합니다. 개인정보의 관리 소홀, 부정 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4. 4항. "회원”은 본인의 개인정보를 타인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되며, "회원” 본인의 개인정보가 도용 되었음을 인지하는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 그에 따라야 합니다.
  5. 5항. "회원"은 “사이트”를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아이디 등 “회사”가 정한 일부 항목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6. 6항. "회원"은 회원 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7. 7항. 6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17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1. 1항. "회원”은 다음 각 호 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에 이용계약 해지의 의사를 통지하고 "사이트”를 탈퇴함으로써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원” 탈퇴로 인해 발생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 "이용계약”이 종료되면 "회사”는 "회원”에게 부가적으로 제공한 각종 혜택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2. 2항. "회사”는 "회원”이 제11조에 규정한 "회원의 의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즉시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해당 "회원”의 "서비스”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3항. "회사”는 "회원” 가입 후 6개월 동안 "서비스” 사용 이력이 없는 "회원”에 대해 "회사”가 정한 기한 내에 답변이 없는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4. 4항. 본 조 2항 및 3항의 "회사” 조치에 대하여 "회원”은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5. 5항. 본 조 4항의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 제공을 재개합니다.
제18조 비밀유지
  1. 1항. "회사"와 "회원"은 법령상 요구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거래상 취득한 구매 회원의 정보, 회사의 기술정보, 생산 및 판매계획, 노하우 등 비밀로 관리되는 정보를 제3자에게 누설하여서는 안되며, 그 정보를 이용계약의 이행 이외의 목적으로 이용하여서는 안됩니다.
  2. 2항. 본 조 1항의 의무는 이용계약의 종료 후에도 3년간 존속합니다.
제19조 책임 제한
  1. 1항.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2항.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이 없이 "회원”에게 발생한 일체의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3. 3항.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4항.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제공한 신청자료 및 자신의 웹사이트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5항. 회사”는 "회원”이 "사이트”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및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6항. "회사”는 "서비스” 업무를 수행할 뿐이며, “서비스”를 통한 광고효과에 대해 어떠한 보장도 하지 않습니다.
  7. 7항.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으로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 밖에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8항. "회원”이 자신의 개인정보를 타인에게 유출 또는 제공함으로써, 발생하는 피해에 대해서 "회사”는 일절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0조 손해배상
1항.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민법 등 관련 법령이 규율 하는 범위 내에서 그 손해를 배상합니다.
제21조 양도 및 권한 위임 금지
1항. "회원"은 회사의 동의 없이 본 약관상의 권리 또는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 3자에게 양도, 위임하거나 담보의 목적으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22조 관할법원
  1. 1항. "회사"와 "회원"간의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 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2. 2항.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와 "회원"은 분쟁의 해결을 윙해 성실히 협의 합니다.
  3. 3항.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소합니다.
제23조 약관 외 준칙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이라 함),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의 관계법령 및 "회사"가 정한 "서비스" 또는 "사이트"의 세부이용정책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16년 10월 10일부터 적용됩니다.